반응형
SMALL

안녕하세요~ 척척 로봇입니다

 

정말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.

 

최근 본업 + 자격증 공부 때문에 티스토리를 전혀 신경쓰지 못했습니다ㅜㅜ

자주 찾아뵙겠습니다ㅜㅜ

다만, 오늘 드디어 구글 에드센스의 우편이 도착했습니다

 

워낙 신경도 못쓰고 있었다보니 엄청 빨리 도착한 것 같은데...

 

2주 ~ 3주 걸렸더라구요...

 

 

 

갑작스럽게 우편 받고 나서 급하게 외환통장을 만들었습니다ㅎㅎ

요즘은 제일은행 메리트가 없다고 해서 그나마 가장 수수료가 적게 드는??

신한은행에서 만들었습니다!!

 

 

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기분입니다ㅎㅎ

 

 

다시 열심히 해서 지급 기준금액(10만원..ㅜ 한참 부족하네요..ㅜㅜ) 꼭 받아볼 수 있게 해봐야겠습니다!!

 

모든 분들도 에드고시 합격하시고 돈 많이 버셔서 다 같이 돈 많은 백수해요!!

 

저는 다시 알찬 정보를 갖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~

 

 

 

 

연휴 잘 보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^^

 

이상 척척 로봇이었습니다

좋은 밤 보내세요~

반응형
LIST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